자바스크립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3
조회
862
제목
경북대학교 法學論攷(등재지) 제64집 원고 모집 공고  ( 첨부파일저장)

경북대학교 法學論攷(등재지) 64집 원고 모집 공고

 

경북대학교 법학연구원에서는 法學論攷(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 64집에 게재될 원고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다 음 -

1. 원고 마감일 : 20181231(), 24:00까지

 

2. 발 행 일 : 2019131()

* 투고논문에 대한 심사결과는 1월 중순에 온라인 투고 시스템(JAMS)로 확인 가능합니다.

 

3. 모 집 대 상 : 연구논문, 판례평석, 비교법, 서평, 번역(원문 포함) 등 법학 관련 전 분야

 

4. 논문 작성 및 제출

(1) 작 성 : 논문작성요령, 연구윤리규정(파일첨부)에 따라 작성해 주십시오.

(2) 문헌유사도 검사 : 한국연구재단의 연구윤리강화 방침에 따라, 원고를 투고하시기 전에 한국연구재단의 문헌유사도 검사서비스(https://check.kci.go.kr/)” 또는 유사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가 체크를 하신 후 자가체크 결과지를 함께 첨부하여 투고하시길 바랍니다.

(3) 제 출 : 원고, 문헌유사도 자가체크 결과지 각 1.

(4) 분 량 : 작성요령의 규격을 기준으로 A4 분량 20매 이내

※ 「논문작성요령미준수, 분량 초과 등의 사유로 게재불가혹은 심사상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첨부한 논문작성요령을 반드시 지켜주시고, 분량 또한 초과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재논문의 분량이 초과되면 일정 금액의 초과 게재료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5) 법학논고 인용 : 한국학술지인용색인(KCI) 인용지수 평가와 관련하여, 법학논고가 등재후보지와 우수등재지의 위상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 발행된 법학논고에 게재된 논문을 충실히 인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6) 영어작성 필수항목 : 외국어 초록, 제목 및 키워드는 반드시 영어로 작성하여야 함.

(7) 원고접수처 : https://knulawins.jams.or.kr (경북대학교 법학연구원 온라인 투고 시스템)

 

5. 심사료 부과 규정 폐지 및 게재료 부과 신설

심사료는 없음. , 게재 확정 시, 게재료(20만원)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원고 분량이 A4 20매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분량에 비례하여 추가 게재료도 부과될 수 있음) (심사규정 제11조 참조)

 

6. 관련문의: 053-950-6824, 6889 (법학연구원 연구원실, 담당자 전임연구원 주민호)

lawinsreview@knu.ac.kr

 

붙임문서: 법학연구원 연구윤리규정, 법학논고 투고규정, 법학논고 심사규정, 논문작성요령, JAMS투고자메뉴열, JAMS 로그인 방법, KCI 문헌유사도 검사 메뉴얼 각 1부의 묶음 파일 끝.

 

경북대학교 법학연구원 법학논고 편집위원장

다음글
[자료] 행정기본법 제정의 의의와 변호사 시험의 답안작성
이전글
[자료집] 유럽인권협약과 유럽인권법원(ECtHR)의 현재적 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