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3
조회
1009
제목
[공고] 法學論攷 제61집 원고모집 기간연장 공고  ( 첨부파일저장)

경북대학교 法學論攷(등재지) 61(2018.4.30. 출간 예정) 원고 모집기간 연장 공고

 

경북대학교 법학연구원에서는 法學論攷(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 61에 게재될 원고 모집 기간을 다음과 같이 연장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다 음 -

1. 원고 마감일 : 2018329(), 24:00까지

 

2. 발 행 일 : 2017430()

* 투고논문에 대한 심사결과는 4월 중순에 이-메일로 송부해 드립니다.

 

3. 모 집 대 상 : 연구논문, 판례평석, 비교법, 서평, 번역(원문 포함) 등 법학 관련 전 분야

 

4. 논문 작성 및 제출

(1) 작 성 : 논문작성요령, 연구윤리규정(파일첨부)에 따라 작성해 주십시오.

(2) 분 량 : 작성요령의 규격을 기준으로 A4 분량 20매 이내

논문작성요령미준수, 분량 초과 등의 사유로 게재불가혹은 심사상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첨부한 논문작성요령을 반드시 지켜주시고, 분량 또한 초과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재논문의 분량이 초과되면 일정 금액의 초과 게재료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3) 법학논고 인용 : 한국학술지인용색인(KCI) 인용지수 평가와 관련하여, 법학논고가 등재후보지와 우수등재지의 위상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 발행된 법학논고에 게재된 논문을 충실히 인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영어작성 필수항목 : 외국어 초록, 제목 및 키워드는 반드시 영어로 작성하여야 함.

 

5. 원고 제출 방법 : 이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투고 및 심사시스템 : https://knulawins.jams.or.kr/

(2) 법학연구원 메일 : lawinsreview@knu.ac.kr

 

경북대학교 법학논고는 제61집부터 온라인 투고 및 심사 시스템(이하, JAMS)”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연구자 여러분의 많은 JAMS 투고를 요청드립니다.

JAMS 투고 시, 투고 원고와 함께, 논문게재신청서를 첨부파일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2)의 방법으로 원고를 제출하실 수도 있습니다. 종전의 방식으로 원고를 투고하실 경우에는 투고원고와 함께, 논문게재신청서, 문헌유사도 검사결과지도 함께 첨부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6. 관련문의: 053-950-6824, 6889 (법학연구원 연구원실, 담당자 전임연구원 이원규)

 

붙임문서: 법학연구원 연구윤리규정, 법학논고 투고규정, 논문작성요령, 논문게재신청서, JAMS투고자 매뉴얼, JAMS로그인방법 메뉴얼 각 1부의 묶음 파일 끝.

 

경북대학교 법학연구원 법학논고 편집위원장

다음글
[자료] 행정기본법 제정의 의의와 변호사 시험의 답안작성
이전글
[자료집] 유럽인권협약과 유럽인권법원(ECtHR)의 현재적 의의